컨텐츠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
포기-등록금 환불 신청 및 확인 입력(수시,정시제외)

  • 온라인 입학포기 신청은 등록금의 납입일 그 다음날 가능합니다.
  • 등록금 등을 납입하신 수험생만 입학포기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• 입학포기 신청 후 진행사항에 대해서는 성명, 생년월일, 휴대전화 뒤 4자리를 입력 후 다음 버튼을 눌러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등록금 환불 시간은 은행업무 처리에 따라 다소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  • 토요일/일요일/공휴일은 제외됩니다.
  • 입학포기원 및 환불 관련 사항

    - 합격자가 등록을 포기할 경우 정시모집 타 대학에 입학 할 수 없습니다.

    - 입학포기원 제출자는 원서작성 시 입력한 환불계좌에 의하여 환불 처리됩니다.

    - 입학포기원 제출과 동시에 입학포기처리(번복 불가능) 되고 다음 학생에게 추가합격 통보 합니다.

    - 온라인 입학포기는 2019년 8월 23일(금) 16:00까지 가능합니다.(단, 토요일/일요일/공휴일은 신청만 가능)

    등록금 반환에 관한 사항은 "대학등록금에관한규칙(교육부령)"에 의하여 환불합니다.

성명, 생년월일, 수험번호, 모집시기 등을 입력해서 원서접수 확인하는 표

성명
생년월일 수험번호
모집시기
입시 관련 주요 전화번호

입시 관련 주요 전화번호 표

업무명 담당부서 전화번호
학자금 대출 학생복지팀 031)467-4721~3
입학 및 입학포기 관련 문의 입학팀 031)467-4601~7
등록금 납부 문의 재무파트 031)467-4755,475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