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온라인 입학포기 신청은 등록금의 납입일 그 다음날 가능합니다.
- 등록금 등을 납입하신 수험생만 입학포기 신청이 가능합니다.
- 입학포기 신청 후 진행사항에 대해서는 성명, 생년월일, 휴대전화 뒤 4자리를 입력 후 다음 버튼을 눌러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- 등록금 환불 시간은 은행업무 처리에 따라 다소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- 토요일/일요일/공휴일은 제외됩니다.
- 입학포기원 및 환불 관련 사항
- 합격자가 등록을 포기할 경우 정시모집 타 대학에 입학 할 수 없습니다.
- 입학포기원 제출자는 원서작성 시 입력한 환불계좌에 의하여 환불 처리됩니다.
- 입학포기원 제출과 동시에 입학포기처리(번복 불가능) 되고 다음 학생에게 추가합격 통보 합니다.
- 온라인 입학포기는 2019년 8월 23일(금) 16:00까지 가능합니다.(단, 토요일/일요일/공휴일은 신청만 가능)
등록금 반환에 관한 사항은 "대학등록금에관한규칙(교육부령)"에 의하여 환불합니다.
성명 | |||
---|---|---|---|
생년월일 | 수험번호 | ||
모집시기 |
업무명 | 담당부서 | 전화번호 |
---|---|---|
학자금 대출 | 학생복지팀 | 031)467-4721~3 |
입학 및 입학포기 관련 문의 | 입학팀 | 031)467-4601~7 |
등록금 납부 문의 | 재무파트 | 031)467-4755,4759 |